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웅 렛잇비 복용 후기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해진 이후로 일상의 변화가 많이 생겼습니다. 자주 가던 오피스텔 헬스장 방문도 어려워졌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일상의 무료함은 커져 갔고 꾸준히 하던 운동마저 하지 않으니 여기저기 잔병치레를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이대로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홈트레이닝 운동을 시작했고 일상의 활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면서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고 운동과 더불어 평소 영양제를 복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되어 영양제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20대에 필수적으로 복용하면 좋은 영양제로 오메가 3, 비타민 B, 마그네슘이 있다고 합니다. 유명한 약사 유튜버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꾸준히 복용한 멀티 비타민 대웅 렛잇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웅 렛잇비를 접하기 전에는 비타민 B 영양제인 임팩타민 프리미엄을 복용하였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 복용 후기에 대한 글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일상정보] - 임팩타민 프리미엄 복용 후기

▶ 대웅 렛잇비 특징

대웅 렛잇비는 고함량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 B 10종류를 주로 함유하고 있으며, 더불어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대웅 렛잇비 효과

대표적인 효과로는 육체피로, 체력 저하,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눈의 피로, 구내염, 뼈, 이의 발육 불량, 아연의 보급이 있다고 합니다. 이 효과들을 토대로 저는 어떤 부분이 좋아졌는지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웅 렛잇비 가격

저는 동네 약국 중 모든 약을 일반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대웅 렛잇비는 6만 원 정도에 구입하였으며,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저렴하게는 4만 원 후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며, 대부분 5만 원 후반대 선에서 구입을 한다고 하니 저는 조금 아쉬운 가격으로 구입한 듯합니다.

대웅 렛잇비 통의 색감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대부분의 영양제들은 바깥의 포장이 차분하고 어두운 반면 대웅 렛잇비는 밝고 톡톡 튀는 느낌입니다. 뭔가 장난감 같기도 했습니다.

대웅 렛잇비 9개의 효과 중 제가 뚜렷하게 느낀 효과들은 육체피로, 체력 저하, 근육통, 신경통, 눈의 피로, 구내염입니다. 이렇게 나열하여 보니 생각보다 많은 효과를 봤습니다.

첫 번째로 육체피로와 체력 저하에 대한 효과가 먼저 나타났습니다. 대웅 렛잇비를 복용한 지 이주 가량 되었을 때 확실한 변화를 느낀 것 같습니다.

평소 같으면 야간 진료 후 녹초가 된 채로 잠들기 바쁜데 언제부턴가 집안일을 끝내고 잠을 이룰 수 있을 만큼 체력이 남습니다.

두 번째로 효과 있다고 느낀 부분은 구내염입니다. 혼자 자취를 하면서 제대로 된 음식을 챙겨 먹지 못해서인지 피곤함 때문인지 구내염이 자주 생기곤 했습니다. 2주에 한번 꼴로 입안 여기저기서 찾아볼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그 구내염이 이제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대웅 렛잇비를 복용한 뒤로는 구내염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세 번째 효과로는 근육통, 신경통입니다.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근육을 키우다 보면 분명 근육통이 오기 마련인데 운동을 다시 시작하고 대웅 렛잇비를 복용하면서 근육통을 느낀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보통 운동 후 다음 날 팔이 안 올라가고 다리에 힘이 없다고 호소하기 바쁜데 몸이 뻐근하다는 것 말고는 특별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평소 머리도 자주 아프고 자기 전에 두통약을 먹는 날도 있었는데 대웅 렛잇비 덕인지 두통 또한 줄어들었습니다. 이 부분이 신경통과 연관이 있다면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효과를 본 부분은 눈의 피로입니다. 라식을 하여 눈이 피로하다고 자주 느끼는 편입니다. 더군다나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많아 더더욱 눈의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데 이 부분은 확실히 개선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한 가지 꼭 유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대웅 렛잇비를 복용하기 전에는 꼭 든든하게 식사를 한 뒤 영양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저는 영양제를 복용하던 초기에 아침에 밥을 두 세 숟갈만 먹은 채로 영양제를 복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날 출근하는 길에 지하철 안에서 속이 메슥거리고, 신트림이 나오는 등 크게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지하철을 내리기 직전에는 구토가 나와 입을 틀어막곤 했습니다.

저의 생생한 경험을 말씀드렸으니 여러분은 절대 빈 속에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영양제의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곤 합니다. 저는 대웅 렛잇비를 통해 육체적으로 꽤나 많은 변화를 느껴 꾸준히 복용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도 멀티비타민을 찾으신다면 대웅 렛잇비를 고려해보세요 :)